본문 바로가기

강원도/정동진

정동진에서....(첫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썬크루즈 입구에서 ..울자기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벨맞추는게 넘어려워 이날 저녁에 찍은 건 다~~꽝이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루즈 안에 관광 용품파는곳에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안에서~~ㅎㅎ 삼각대 처음으로 이용~~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뽀뽀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출~~넘 어렵다...아침하고 저녁에 사진 찍는것넘어렵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쉬일출인데....뭥미~~~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생각하던것대로 안나오네~~ㅠㅠ띠벨~~~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완이하구 재숙이옴~~!! 대단한완이 역쉬~~대단한체력!!당일치기로 오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묵었던곳~~~수평이 안마지니 ㅋㅋㅋㅋㅋ 우끼다 쓰러진다~~~~^^(썬크루즈에서 묵고싶었는데...예약으러 꽉 찼단다 ㅠㅠ 담기회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을먹고 한숨 자구 ~~~완이는 그래도 마니피곤해보임~~~ㅠㅠ정성이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두 한컷 같이찍구~~~^^ 완이진짜 피곤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린 왜피곤해보이는거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루 마니피곤해보이는완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급방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경두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갈준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경삼아~~~울자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냥신난 울화순이~~이포즈 디따좋아하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자기는 포즈가 단조로와~~~ㅎㅎ

'강원도 > 정동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동진에서...(두번째)  (0) 2009.05.01
우리둘이...  (0) 2009.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