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정동진

정동진에서...(두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역쉬 포즈는단순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재고있는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탇다 둘다 눈은 부어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 피곤하다더니 급 살아나네...좋아죽는 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순인 귀여운 장난질~~~변태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느끼고있는 쑨이~~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포즈가 젤루 좋은가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가바라는것같은 완이눈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나와서 한컷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쑨이는 자네~~넓은 어깨에 기대어~~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좋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스럽게 한컷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완이눈봐~~~피곤이~~~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루즈꼭대기에서 본 바닷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의멋진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으로 돌아갈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동진역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서가 장난아닌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동진역 바닷가앞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정한 쭌과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두 배경과인물다살리는게 넘어려웠는데...후레쉬 기능을 알아서~~ㅎㅎ 단순한넘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준호 다리길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동진 바닷가 구경하고 돌아오는 울쑨이~~고생했써~~~ㅎㅎ

'강원도 > 정동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동진에서....(첫번째)  (0) 2009.05.02
우리둘이...  (0) 2009.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