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동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도 찍어보았다~~~여러동물들을찍었는데 그래도 잘나온것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메리칸 페이퍼란다~첨엔 이넘이 개미핥기인줄 알앗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늘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넘은 곰이다..사람들을 즐겁게해줄줄아는넘..카메라를아는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넉나간 울집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휘두완전지쳤다~~저무거운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신림동에와서 술을 거하게 먹었다 원휘는 안쫒겨났을라나....ㅋㅋ 원아~~~담에 둘이 찍으러가자..(그날술먹구 이렇게 주정해따 ㅎㅎㅎ)

'경기 > 서울대공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대공원  (0) 201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