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지 무지 더우날~~사진이 너무찍고싶어서~~서울대공원~~이렇게 더울줄이야 ㅠㅠ 일단 너무덥고 해서 화순이가 싸온 김밥을먹고 이동하기로해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레쉬를 터트려서 함 찍어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이런사진도 함찍어보고싶어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사진 후레쉬를 터트려서찍는걸 어디서 보아서 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도 보여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은 수평을 맞추면서 색감을 조정해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날씨가더웠지만 그래도 원희랑 열심히 찍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집사람 너무나 싫어라하는 화순이~~~이날 화순이 컨샙은 동물원 직원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휘의 폼뿌나는 a700이와 백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캬~~수평하나 맞추었을뿐인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미핥기 찍는원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햐~~뽀다구 짱~~~~~~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고생많앗던 울집사람..킬힐신고 무려 3시간을 넘게 ~~고생해써 마누라~~~^^김밥두 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대 공원 무지올만에 가본곳이다..중학교아님 고등학교 이후 첨인것가타~~마니 좋아졌더라~~~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마가 갑자기 뛰어나와서~~~띠벨~~!!

'경기 > 서울대공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대공원-동물-  (0) 201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