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국립현충원

현충원에서...(나의첫야외촬영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원휘랑 완이랑 찍자구해서 뒤늦게 현충원으러 달려감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울자기온다구해서 사당역으러 대리러갔다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울화순이 찍기 시러러 함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꽃두찍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꽃두찍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경두 찍구.....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파리두 찍어보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도 찍어보구.....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꽃두 찍구....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라꼬셔서 울쑨이 찍기성공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두 한컷 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컷 이날 열라 찍었는데 사진 건진건 얼마안됨....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정봐라...열라 찍기 싫은가부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자사주니 이제서야 웃는 우리쑨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면 먹을때되니 열라좋아라한다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먹구 친절히 내흰머리두 뽑아주는 우리쑨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