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임진각

임진각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랑 재숙이랑 우린 꼽사리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이 무지마니불어서 추웠던날~~그래도 오랜만의외출~~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추워도 좋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이마 어쩔껴??ㅠㅠ 곧가발을해야하나???ㅠㅠ(나두 내이마보고 놀람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가보고있는우리쑨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비같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려온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악!!!!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두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뭐가바라는 눈빛~~~배고픈가부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아재숙이두 한컷 업을려구한건가 모르겠닿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보구있는 쑨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셋이서 한컷 에이(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이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차장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 희안하게 이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쑨이 말안들어서 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멱살잡는쑨이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이 표정 난이런표정이 이쁘더라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죽는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나왔다고생각하는사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랑 재숙이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랑 널뛰기도 하구 ㅎㅎ근데 사진마다 죄다달이가 판이랑 안떨어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프샷두~~~~ㅎㅎ

'경기 > 임진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신이다~~~~~~~ㅎㅎ  (0) 200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