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인사동거리

인사동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잘나와서~~~제일먼저...ㅎㅎ화순이두 맘에 들어함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구찜먹구 배불러서...쌈지길 ㅋㅋㅋ 신기한곳 이런곳이있다니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한잔 하면 서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것두찍어보구...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런것두찍어보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로찍어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이 이런사진 시러하는데...ㅋㅋ 표정이 이뻐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컷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꽃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쌈지길옥상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코!!!ㅋㅋㅋ 쑨이가 잘찍어준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커플은 피곤함을모른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사동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거리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휘가 가르쳐준 렌즈돌리기샷(이름 잘모름 ㅋㅋ)......실패!!!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리기샷~!!!성공!!!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대로성공 ㅋㅋ (종빈에서)하하ㅏ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