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대관령

양떼목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포대에서 한시간가량 이동하면 양떼목장이 있다.. 다들양이 하얀색 일거라생각하지만 ㅋㅋㅋ 나만그런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이렇다..아직날씨가 추워서..양들을 방목을 하지는 않는단다..5월달부터...이때부터 뭔가꼬이는느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네커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이 날아간느낌 ~~싫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날씨가 마니춥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들은 목장안에 여기서 건초를 양들에게 줄수있다..티켓보여주면 직원이 건초를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단 귀엽네~~~ㅋㅋ그렇게 드럽지도안쿠..난 완전회색일줄알았는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 양들~~~귀여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젖먹는 양들...이목장에 냄새가 나지만 마니 나지는 안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과한컷~~!!마누라가 드럽다구 못만지게함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초 먹이는중~~~건초를손으로 주어두 물지않는단다~~..그래두 겁나서 ㅎㅎㅎ 바구니채,,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다들건초달라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장옆에있는 개다...이아인 외롭다...ㅋㅋ 근데 집이 열라좋아보임...완이가 탐내하니깐 바로 들어감,..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인통화중~~이럴때사진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로찍어주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크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두 눈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차를 가까이서 찍구싶었는데 애들이 출발할까봐 멀리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