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김해시 봉하마을

사람 사는 그곳...봉하마을에 가다....(no.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거1주년을맞이하여..노무현대통령님이 그리워...규완,재숙,중철,정현,그리고 나와 우리집사람..원휘두 같이 꼭 가자구했는데..집안사정상..ㅠㅠ원휘두 무지가고파했는데..휘야~~내년에꼭같이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칙과상식의한길.대 한 민 국 대 통 령 노 무 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들과 이날 약속을 하였다 내년에꼭봉화마을가서 인사드리자구..그래서 잊지않구..봉하마을을 다녀와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에서 3시에출발 8시에 도착하였다.총6명이 가서..렌트를하였다..운전자가많아서.힘들지않게 돌아가면서 막히지않구 잘도착해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배태우시는 우리노짱님^^ 그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오늘은 너무 늦어서 정현이가 담배하나 태워드리고 인사는 낼다시와서 인사하기로해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에 숙소를 힘들게 잡구..ㅋㅋ(봉하마을근처는 숙소가없구..한10분정도나가면 시내가 있다) 삼겹살에 소주를 먹었다..그것두 마니...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일찍식사를하구(순대국) 봉하마을로...고고씽 날씨가 무지조타못해 너무더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사람이랑 사진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규완이두..한컷.. 정현이와중철이는 생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화꽃을사들고 다시 정식으러 인사하러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통령님의 생가이다.노무현대통령이태어난곳이란다(1946년 9월 1일)-퇴임하신 이후 대통령의 지인이 생가 터를 매입하여 김해시에 기부,김해시에서 원래의 모습인 정통초가집으로 복원하였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일찍이라 아직까진 사람이 많진안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풋풋한 노무현대통령님과권양숙여사의 결혼사진...글구 군시절,어린시절 사진이 붙어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통령 사저는 공사때문인지 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출입을 금하고있었다..그옆에는 방영록을 준비해노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글을보면 서 다시금 눈물이..ㅠㅠ 그립습니다 노대통령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순인 내가 방영록남기고있을때 나를기다린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고싶었던 그분의사진이 눈물짓게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엉이바위로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노란색의 끈이 쭉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와다았던 글...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곳이 부엉이바위이다..산이 꾀 험하다. 사실길을잘못들어서.. 옆으러 가면 계단까지 만들어나서 편히갈수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인 이신발을신고 부엉이 바위까지 험난하게 올라갔다...재숙인 킬힐신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