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뽀로로 파크(잠실점)

잠실점은 다른 뽀로로파크보다 좋다하여 간곳~~~

 

좋은만큼 비싸다. 가격이 얼마인지 기억이 ......

 

암튼 울민주가 잘놀아서 돈이 아깝지 않은곳~~~ㅎㅎ

 

부모들은 할일없이 힘든곳 ㅠㅠ ㅋㅋ

 

 

 촛점은 어디로 ~~~ㅎㅎ  근데 여기 마티즈가(스파크) 왜있냐고~~~(어이없음)

 어디를가도 있는 뽀통령~~

 이곳은 다른점과 달리 놀이기구가있다 ~~ 하지만 울민주는 놀이기구에는 아직관심이 읍다 ...ㅠㅠ

 

 이런거라도 타야 본전을 찾지 ㅋㅋㅋㅋ

                                      태건이 좋아라하는데....ㅋ

 

                                     핸들을 무지좋아라하는 민주 ㅎㅎ

 

 

 여긴 뽀로로방에 딸려있는 화장실~~~ㅋㅋㅋ

 인기대폭발 뽀!통령!!!이 나오셨다 ㅋㅋㅋ 난리다 난리!!!!

                                        포비는 그닥 ㅋㅋㅋㅋ

 내가 여기오면 힘든이유~~~~~ㅠㅠ

 공연전 댄스타임 ㅋㅋㅋ 좋아라하는 아기들~~`

 

 

 잠깐의 식사시간 ㅋㅋㅋ

찰흙놀이 하는곳~~!!!!..역쉬 민주는 관심 무!!!!!

 울민주가 좋아라하는 뽀로로공연 그뎌 시작~~~.. 부모는 쉬는시간 ㅋㅋㅋ

 놀이기구 함태워 봣는데 울딸 울구불구 ㅋㅋㅋ

 

                                      지친게냐~~~~~ㅋㅋ

 

                                              두시간 동안 잘도 논 울딸 !!!! 태건이!!!!

 

                                고생한 울 집사람, 처남 글나 나 ㅋ

 

                                뽀로로파크에 요즘들어 그런건지 아님 여기 잠실점만 그런건지 안에

                               

                                장사꾼들이 너무많다 짱나게..

 

                                특히 카드사!!!!! 아기들장남감 마니 갔다놓구 카드만들란다...ㅠㅠ

                   

                                아이들 그앞에서 울구 불구~~~

 

                                태건이두 ㅋㅋㅋ

                                

                                울처남두 카드 만들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