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주의 첫 자전거~~(스마트트라이크리클라이너자전거)

태건이자전거를 보면 둘이 싸워서 ..

 

사야겠구나 맘먹은 자전거!!!

 

폭풍검색으러 알게된 자전거~~

 

싼거살려구 하다가 유모차처럼 싼거사면

 

후회 할것같아 좋은넘으러 질렀다 ㅎㅎㅎ

 

사실은 민주 할아버지가 사주신 자전거 ㅎㅎㅎ

 

 

택배가 왔다!!! 보통 택배가오면 민주는 도망가는데.. 이날은 지 자전거인지 알았나~~ 지가먼저달려갔다 현관으러~~ㅋㅋㅋㅋㅋㅋ

 

인터넷보니 조립이 힘들다고 하는데 그닥 남자가 조림하기엔 쉽다~~

 

언능 만들어달라고 때쓰는 망고 ㅋㅋㅋㅋㅋ 준비물은 드라이버!!!

 

해외직구를 살려구 하다 혹시모를 고장땜시 돈쪼금더주고 정품구입!!!

 

작년 모델을 살려구하다 신형을 산이유다 광폭타이어!!!! 구형은 소음이 심하단다.. 얼마전 직접봣는데 ,, 심하더라 ㅋ

 

두번째이유 ~~!! 등받이조절이가능해서 자전거에서 잠을 잘수도있다...근데 조절각도가 마니 움직이진않는다 ㅎㅎ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수 있는 포켓!! 글구 손잡이가 높낮이 조절가능 우린 최대높이로~~~ㅎㅎ

 

커피한잔의 여유~~~ㅎㅎ

 

간단히 담을수 잇는 바구니!! 이자전거의 단점이다.. 짐을 마니 실으면 바구니가 빠진다.. ㅠㅠ 베페가서 시승할때물어보니 많이실으면 무거워서 뒤로 넘어간다고해서 일부러 빠지게 해놨단다... 암튼 우린 그닥 불편한건모르겠따!!!

 

자~~짠!!!! 완성!!!!

 

 

이자전거의 장점:  민주가 자전거에 타면 안내릴려고해서 .....

                         

                           유모차는 자꾸 내려달라해서 안아달라하는데...ㅋㅋ

 

                           근데 시간이 지나니 똑같다 ㅎㅎㅎㅎ

 

단점: 차에 트렁크를 너무많이 차지함 ㅋㅋㅋ

 

  다른 장단점은인터넷에 잘나오기에 난 요정도만...ㅎ

암튼 우린 잘쓰고있다 ..아직까진 큰불편함 없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