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남양주

남양주계곡(촌장마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앙대안에잇는 커피숍!!!싸다커피값이...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별이야기한건 없지만...완이와 나는 중철이보고같이가자고 조름 ㅋㅋㅋㅋ 중철이 열라팅켜...띱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하여 중철이랑 완이랑 재숙이랑 집시람이랑 아침일찍 출발하여 도착하였다 ㅎㅎㅎㅎ 일찍와서그런지 차도 안막히고 우리가 첫손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을 헤매다 찾아낸이곳!!촌장마을..집에서 길이 안막히니 넉넉잡고 1시간 30분이면 도착한 이곳~~!!! 조타!!!!!!!!!!!!!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백숙을시켜놓고 기다리는중,,,,,,,백숙...인터넷에서 보았을때는 1시간 정도 걸린다고했는데..손님이없으니 일찍나올줄알았다 ..주인아줌마두 40분이면 나온다고 하기에~~기다리는중...ㅋㅋㅋ 근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다리면서 사진 한장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쉬한컨셉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쌍한컨셉 철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너무...다정한커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숙이 너무 안나와서..울집사람이 아침에 준비한 빵과 초밥~~!!!맛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빵과초밥을다먹고도 안나와 고스돕 스타트!!!!! 한 30분쳤나?? 암튼 이날두 중철이만꼴았다 ㅎㅎㅎ 울집사람이 다땃어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뎌 백숙이 나와따~~!!!(2시간 30분만에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숙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맛으러 소문난집은 아닌듯...ㅋㅋ그냥 보통인집...분위기가 좋은집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에 죽으로 마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을다먹고 소주도 먹고 이젠 함둘러보았다...ㅎㅎㅎ사람이 점점많아지기시작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더우니 이렇게 분수도뿌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에 중철이네 누나가 와따~~중철이 조카 주희~~~이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철이네 매형~~!! 넘젊어보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희 너무나 물을 무서워한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철이네 누나다..글구 수정이 이쁜수정이 ㅎㅎ 수정이두 물에서 놀구싶은가보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도 할일없이 아이들 노는것만 쳐다보고있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