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등산^^

관악산등반~~~^^(10.03.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연주대 진짜 마니마니 힘들다....ㅠㅠ이정도로 힘들줄이야 ㅠㅠ 그래도 기분은짱~~~ㅎㅎ 정상에 도착해 그제서야 카메라를 꺼내서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리저리 찍어 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휘두 찍구~~철이 폼잡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몇장찍구 구석진곳으러가서 자리잡구 시원한막걸리~~~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맛에 산에 가는것같다 ㅎㅎㅎ넘좋다~~~~^^ 정상에서의 막걸리 ㅋㅋ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나게 마시고먹고 내려가기전 단체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다들 자주 더욱더많은사람이 같이갔으면 하는 나의작은 바램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하산시작 ㅎㅎㅎ 내려가는것두 만만하지않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자아자 조심조심 내려 갑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라갈때는그렇게멀더만 내려올땐 금방이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휘야~~미안 ㅎㅎㅎ 다들 막걸리를 마니먹어서 이런짓을했는데 ..니사진이 적당한수위여서 ㅎㅎㅎ 미안 ㅎㅎ(휘야~모자이크처리라도할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에 내려가다가 서울대쪽으로 빠져서 담타는중 ㅎㅎ근데...............철이는 다리가 아파서 밑으러~~ㅎㅎㅎ 암튼 오늘역쉬 무지재미있는산행이였다 하하하 담엔 청계산인가~~..이날 졸라피곤했던지 담날아침 코피남 ㅠㅠ

0123
근데...............철이는 다리가 아파서 밑으러~~ㅎㅎㅎ 암튼 오늘역쉬 무지재미있는산행이였다 하하하 담엔 청계산인가~~..이날 졸라피곤했던지 담날아침 코피남 ㅠㅠ

'서울 >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산~~^^  (2) 2010.07.27
관악산 등산~~(10.02.07)  (1) 201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