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경포대

경포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규완이가 여친이랑 경포대 놀러간다구해서 ..규완여친몰래 가서 만날려구했다..완이는 새벽에 온다구 해서 우린(승일,미연커플이랑 쭌,쑨커플이랑)전날11시에 고고씽~~~승일이차끌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이 안막혀서~~1시반쯤 도착한것같다..방을잡기전 일단바닷가구경~~ㅎㅎ 두커플은 사진찍기 무지좋아라한다...근데 우리커플은 ㅋㅋㅋ 시러라 함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경사진 넘힘들다..셔터스피드 화보하는게 아직까진...확보가되면 노이즈가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일이가 쇼부를잘쳐서 5만냥짜리 방을 3만5천원에...ㅋㅋ 승일 쇼부의 달인인걸 오늘 아라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내의유혹 촬영지 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욱더놀란건 원호대리구 갔으면 40% 할인인데...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나와 모텔 전경 촬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텔에서 나와 경포호수 구경중~~승일이가 사진 마니찍어달라구해서 마니찍어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인 몰래몰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이는 먼저나가서 이런사전거 타러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안좋아서...풍경사진이 영 별루다...(내가 실력이 없나??ㅠㅠ)파란하늘에 뭉게구름찍구싶었는데...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마누라 열라꼬셔서 찍기로했다~~~아싸~~~!!!!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날씨가 아직까진 마니추워서...(며칠전까지만해두 얼음이 얼었단다)만개는아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가 넘길다 총길이가 대략 4키로가 넘더라..그래서 포기..ㅋㅋ 반만구경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일이커플 7월달에 결혼 한단다~~~ ㅊㅋㅊ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순이가 좋아라하는 사진...마니가려져서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이런사진이더좋은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친 마눌님~~~

'강원도 > 경포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포대~(갈매기샷^^)  (0) 201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