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정선

강원도 정선(레일바이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떼목장에서 또다시 정선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다보니 중간에 폭포가있더라~~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일군 한컷찍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시간 반정도 걸려~~~(네비가 국도로 가르쳐줘서~~완전 산으로 꼬불꼬블불왔다 ㅠㅠ 험난한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의자물쇠두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산처럼만치는않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띠벨 열라타고싶었는데 매진이란다 아~~하 이허탈함~~~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나해서 들어가봄 역쉬난 매진...2인승-18000원 4인승-260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이건데....정말타보고싶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나 허탈하다 ....ㅠㅠ 예약은 이터넷으로만 가능하단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누라가정말타보고파했는데....아~~꼬인다꼬여..전화할때까지만해두 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에꼭 다시타러 갈꺼다...ㅠㅠ 같이갈사람 여기붙어라~~~~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형이라두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펜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우끼다 펜션이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순이 마니 허탈한가보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여치카페~~~!!! ㅋㅋ여치모양 ㅎㅎ 마니닮았다...지금은 공사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선에서 나와 집으러 가는중 횡성한우 먹으러왔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잘못들어와서 비싼집에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게먹고...비싸서...공기밥 6개에 냉면 3개 추가요~~~~ㅎㅎ